ㅂㅇㄷ 대기실 풋마사지 얼마임? 여행-베트남 마이너 갤러리

지난 5월에 부모님께서 캄보디아에 방문해주셨어요. 캄보디아에 나와 살고 있는 딸과 사위를 보기 위해 오셨죠. 처음에는 "캄보디아 뭐 볼거 있냐?"하시면서 안오시겠다고 하셨는데, 반찬이 너무 먹고싶다는둥 엄마아빠가 너무 보고싶다는둥 온갖 애교를 부렸더니 결국 승낙해주셨습니다. 5월 19일 목요일 밤 비행기로 들어오시고 그 다음주 25일 수요일 밤비행기로 나가셨어요. 이 일이 생긴 다음날 제 여행일정은 둘째치고 일단 전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을 서둘렀습니다. 전 곧 한국으로 돌아와야하기때문에 미국에서 힐튼쪽에 소송을 걸 준비를 해줄사람이 필요했기때문입니다.

길을 헤맨 후 목적지에 도착한 혜리는 일몰을 보며 "미쳤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긴 혜리는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많았는데 이런 여유가 필요했다. 너무 행복하고 좋다. 심지어 술을 하나 더 먹고 싶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혜리는 식당에서 혼자 점심을 먹은 후 루프탑에 갔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겠다며 일정을 전했습니다. 먼저 식당에 도착한 혜리는 팟타이와 쏨땀을 주문하며 "처음 방콕에 도착해서 찾은 레스토랑이다. 정말 맛있게 먹은 팟타이"라고 극찬했습니다. 혜리는 이어 "한 달 정도 왔는데 맛있는 곳도 많이 가고 가볼만한 곳도 많이 알게 됐다"라며 "방콕 말고 방콕"이라는 재치를 선보였습니다. 지금 있는 힘껏 치실거예요.ㅎㅎ 힘 빼고 치는게 실상 힘은 안 빼고 약하게 치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탈의실에는 두툼한 가운과 일회용속옷, 슬리퍼가 있고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넓더라구요. 탈의실 안에 개인 샤워실과 샤워용품 그리고 수건도 비치되어 있어서 아로마테라피 후 샤워도 가능하더라구요. 탈의실 안에 화장실도 같이 붙어 있어서 동선이 편했던 점도 좋았답니다. 호텔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있었고 호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아로마테라피 샵 엘레먼트스파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참고로 호텔 입구에서 한번, 엘레먼트스파 입구에서 한, 총두번의 체온을 재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마사지 베드에는 얼굴 구멍이 마련되어 있어 목과 얼굴을 편하게 둘 수 있습니다. 마사지 베드를 손으로 눌러보니 마사지 전문가가 누르는 힘을 그대로 받을 수 있을 만큼 적당히 두툼했습니다.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사실 이사님이 예약해주셔서 그냥 내려갔지만 로비에 안내판이 있어 별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직업이 직업이기도 하거니와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게 되어 해외에 나갔을때 스파관리를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도 약 일주일동안 빡빡한 일정으로 돌아다니다보니 꽤 몸이 지쳐있었습니다. 그때 친구 (남자) 가 스파관리를 받자고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 친구는 원래 규칙적으로 스파에서 바디마사지를 받고 있었죠. 그래서 어디가 좋을까 고르다가 그래도 고급호텔안의 스파가 가장 실패율이 적지 않을까 하여 예약을 하였죠.당일예약이었기때문에 혹시 안될가능성도 많아 직접호텔스파로 찾아갔습니다.

자스민은 피로회복에 좋다고 알고 있는데 여독을 풀기에 딱인것 같습니다. 스위트스킨케어는 서귀포 중문동 더 스위트호텔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 중문관광단지에서 바로 앞까지 가는 버스도 있으니 차가 없어도 방문이 편합니다.

손님은 호텔에 투숙하지 않고 마사지만 받으러 오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코리아나호텔은 무궁화 5개급 특급호텔이기 때문에 호텔에 투숙하고 있는 일본과 중국에서 온 외국인들도 마사지실을 이용하고 있다. 오늘은 명동 4성급호텔 로얄호텔에서 호텔스파를 이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락커로 돌아오자마자 바쁘게 샤워하고 옷을 갈아입고 사우나를 벗어나고자 했다. 현장에 계속 있었다면 불쾌감을 주체할 수 없을 것 같았기 때문. 여성 종업원은 아무렇지 않은 듯이 일반적인 마사지를 시작했다. 어깨와 목, 팔과 손 등을 주무르며 진행된 마사지를 받으며 ‘이상한 일은 일어나지 않는데? 간단히 몸을 씻은 뒤 스포츠 마사지 입구로 이동하자 얇은 가운과 반바지를 건네받았다.

아로마테라피를 받으러 왔다보니까, 방문자들에 대해서 꼼꼼히 체크 후 입장해서 안심되었어요. 시그니처의 경우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 75만원, 헤리티지 진생 저니 45만원, 타임리스 레드 파인 저니 38만원, 인텐스 진생 저니 30만원. 바디의 경우 딥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35만원, 밸런스 터치 17~23만원, 릴리프 터치 17~23만원, 아시안 위즈덤 터치 17~23만원 등.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식사를 마친 혜리는 루프탑 바로 향했습니다.혜리가 방문한 곳은 ‘티츄카 루프탑 바 (Tichuca Rooftop Bar)’입니다.혜리는 이곳을 혼자 오기 좋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습니다. 쾅 씨푸드에 방문한 여행객은 “식당도 깔끔했고 푸팟퐁커리 정말 맛있습니다. 게살 발라서 만들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푸팟퐁커리가 특히 맛있고, 똠양꿍도 맛있습니다”, “가격이 약간 비싸기는 하지만 음식 맛있고 깨끗해서 좋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혜리는 해산물 레스토랑 ‘쾅 씨푸드(Kuang Seafood Restaurant)’에 방문했습니다.이곳은 방콕에서 오랜 시간 사랑 받는 곳으로 3대 푸팟퐁커리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이터널저니에서는 똑같은 와인이라도 더 맛있게, 더 그윽하게.

리셉셔니스트가 오후에 시간이 난다고 하여 그 시간으로 예약을 하였구요.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 마사지를 받으니 내 품격이 조금은 올라가는 기분. 스포츠마사지를 이용하실 때 안전하게 물품을 보관하실 수 있는 개인 락커입니다. 하지만 실수로 락커키를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정말 귀중품은 프론트에 맡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부터 그리핀 스위트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운영된다. 한편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지난 2021년 11월에 14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며 지난달 16일,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태교 여행을 싱가포르로 다녀왔다며 “태교 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기에 조심한 것들이다.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한국으로 잘 돌아왔다”고 전했다.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닷컴 유유닷컴 유유닷컴